본문 바로가기

구글 에드센스 승인 방법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2-12
반응형

제가 블로그 활동한지 2주도 채 되지 않아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다고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저는 2번 만에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되어 여러분들께 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운영한지 2일만에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결과는 떨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스킨을 변경하면서 코드를 빼먹었다는 이유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신청하시고 나서 웬만하면 스킨을 바꾸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승인 거절 시 위와 같은 메일이 왔습니다. 문제점을 해결을 위해서 코드를 다시 넣었습니다. 신청한지 10일만에 승인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제가 구글에드센스 승인 받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승인이 되시면 이런 메일이 오고 티스토리로 들어가셔서 구글에드센스 광고 설정해주시면 작성하신 게시물에 광고가 붙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위해서는 1000자를 써야한다, 사진을 15장 써야한다, 조회수가 100명이상 되야한다, 양질의 컨텐츠를 작성해야한다, 연관성있는 컨텐츠를 작성해야한다, 하루에 많이 쓰면 안된다, 적게 쓰면 안된다, 글을 5개이상 써야한다, 꾸준히 활동해야한다. 라는 방법을 여러 매체를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을 보았습니다.

그 분들의 말에 대해 어느정도 연관성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저런 방법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라면 아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1000자 이상의 포스팅을 많이 했나요? 사진을 15장 썼나요? 연관성있는 컨텐츠인가요?

보시면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잘 넣었다면 2일만에 신청해서 승인이 날 수도 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제가 승인 신청하고 며칠 글을 안써보도보고 조회수가 10밑으로 떨어진 날도 많았습니다. 그런데도 승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여러분들이 쓰시고 싶으신 것들을 복잡하게 키워드를 찾지 않고도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글 작성하실때 스트레스 받는 것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아가면서 내가 나의 글을 쓰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요? 나의 생각, 나의 일상, 내가 알려주고 싶은것들 등을 고민하지 않고 작성하시는 것이 참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저는 감히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은 충분히 누구나 가능합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하는 말은 참고 정도 만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조회수 70이상 되시면 하루에 1.5달러의 광고수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달이면 5만원정도 되는 돈입니다. 1년이면 60만원입니다.

승인을 받으신 후에 더 열심히 하시면 그만큼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파이프라인 하나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라도 글을 작성하시면서 일상에서 받으셨던 스트레스를 글을 써서 푸는 블로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부수익 창출도 하고!!!!!


긴 글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였다면 구독, 공감,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