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출석체크로 코인 받는 방법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1-29
반응형

이번 앱테크 해보기는 출석체크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암호화폐는 미래가치가 좋기 때문에 코인을 받으면서 재테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찾아보던 중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아하입니다.

‘아하’는 업비트 상장되어있는 코인으로 출석체크와 Q&A를 통해’아하토큰’ 얻을 수 있습니다.

아하는 ‘네이버 지식인’과 비슷하게 모르는 것을 물어보고 채택 받는 시스템입니다. ‘네이버 지식인’과의 차별점은 전문가들만 답변을 할 수 있어 제대로 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전문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답변자 신청을 하셔서 답변하셔서 ‘아하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포털사이트에 아하를 검색하여 아하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아하를 들어가시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네이버,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출석체크를 먼저 해주세요

저는 5번 출석했네요


답변자를 하실 분들은 답변자 등록으로 들어와주세요.

저는 경제, 금융 쪽으로 신청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격 되시는 카테고리를 찾아서 선택하여 답변자가 되어 아하토큰을 얻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5일간 아하를 이용하여 받은 아하를 보여드릴게요

276.73 아하토큰을 받았네요. 업비트 기준 아하토큰 시세는 1아하 당 10.90원이네요 5일 동안 출석체크만 해서 2670원을 얻은 셈이네요.


아하토큰의 최고시세는 36원이었어요. 현재 10원까지 떨어져있지만 아하토큰 시세가 오른다고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도 수익이 늘 것 같네요!1!!!

아하토큰 룰렛이벤트도 알려드릴게요!1!


매주 질문과 답변 1회 이을 공유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매주 목요일마다 룰렛이벤트를 해서 1등에게 2,500아하 업비트 기준 25000원 정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네요. 질문과 답변을 많이 공유만 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져 아하토큰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하 가입시 추천인 입력하시면 125아하를 주고 있습니다. 가입 만으로도 1250원 정도를 주고 있어요1!!

관심있으신 분들은 7Y7G9F 추천인코드 입력한 후 회원가입하시고 활동해 아하토큰을 얻을 수 있으니까 앱테크로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들은 앱테크 하나 더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공감 댓글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