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설문조사 앰브레인 패널파워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1-28
반응형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이자 사이트인 앰브레인 패널파워 4일 동안 이용해본 후기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제가 먼저 경험해보고 알려드립니다.

 

 

엠브레인 메인화면입니다. 4일차 수익 6250원입니다. 제가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하루에 적게는 1분 많게는 10분정도 이용했어요. 이용한 시간 대비해서 수익이 꽤 많이 쌓였네요. 앱테크로 한 앱 당 한달에 만원이상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 엠브레인 강력 추천합니다!!!!

 

엠브레인에 가장 좋은 점은 가입해놓은 메일로 설문조사를 할 수 있다고 메일이 와 곧바로 확인이 가능해 조금이나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과 좌담회를 통해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점. 이 두 가지가 엠브레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4일간 엠브레인을 이용하면서 벌었던 수익 전부를 공개합니다!! 많게는 2700원부터 적게는 50원정도로 꽤 괜찮은 앱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일 동안 6000원 이상의 수익을 낸 앱테크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엠브레인 꿀 앱테크네요

 

난 6000천원으로 만족 못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좌담회 참석입니다. 쉽고 빠르게 몸에 힘 안들이고 할 수 있어요!!!

 

참여할 수 있는 좌담회

 

 

 

보시면 좌담회 참여로만 사례비 3만원부터 7만원까지 다양하게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좌담회를 통해 몰랐던 상식도 얻어가고 나의 의견도 말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말하기 스킬도 늘려가실 수도 있겠네요.

 

저는 영화 블라인드 시사회 좌담회를 다녀왔습니다. 영화를 보고 후기 등을 말해주고 수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3만원 정도 받았어요. 퇴근 외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릴게요!!

 

퇴근 외 수익을 낼 수 있는 부업을 많이 알고 있으니깐 제가 올리는 포스팅 한번씩 읽어주시고 구독과 공감,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한 것들이나 해보고 싶은 것들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먼저 대신해보고 포스팅해볼게요. 언제든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카카오뷰에 더 많은 부업들 있으니 친구 추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paxaxnb

 

Wold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