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설문조사 패널나우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1-27
반응형

앱테크 설문조사 해보기 3탄입니다.

직접 해보고 알려드리는 후기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이번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은 패널나우입니다.
패널나우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앱테크로 설문조사를 하면 일정 수익을 얻는 앱테크입니다.

패널나우 로그인 화면


패널나우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앱을 실행시키시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 혹은 페이스북 로그인, 애플 로그인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회원가입을 눌러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첫 가입시 100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패널나우 회원가입 완료하셨으면 퀵서베이로 이동해주세요!!

패널나우 회원가입 완료하셨으면 퀵서베이로 이동해주세요!!
퀵서베이는 4가지 옵션 중 한가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3p가 들어와서 꽤 쏠쏠했어요!! 퀵서베이로만으로도 하루 100p포인트를 얻을 수 있었어요!!

설문조사로 이동해주세요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450p를 바로 얻을 수 있어 포인트가 금방 쌓였어요!!
하지만 설문조사에서의 원하는 내용과 맞지 않으시면 설문이 종료되고 50p 정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설문조사를 끝까지 이어나가시는 분들은 450p 전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2번 도전해서 한번 성공해서 450p 받았어요!!! 2000P 부터 현금으로 교환 가능하고 한 달 평균, 약 20개의 조사 참여 가능합니다. 20개의 조사 참여를 모두 다 하셨을 경우 450x20=9000 앱테크 하나의 앱으로만 9천원이라는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밑은 제가 직접해보고 얻었던 수익입니다!!!
2일에서 3일 정도해보니 725포인트가 쌓였어요!! 로그인만 하고 설문조사 하나 했었어도 포인트가 꽤 쌓였습니다!
하루 이용 시간은 3분도 채 되지 않았어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한번 참여 해보세요!!!


패널나우를 추천하면 한명당 300포인트 무한적립, 궁금한 주제를 물어보고 선정되면 1000p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앱테크를 처음 시작하시면 푼돈 밖에 벌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셔서 금방 그만두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앱테크를 30가지를 해보고 있고 앱테크 하나 하나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부업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찾아나가보겠습니다!!!!!
하단에 설치 링크 남겨드리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하셔서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playstore.me/747bbc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