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셜] 리버풀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5-23
반응형

풀럼 홈페이지 캡처

 

겨울이적시장 때 마감시간을 놓쳐 이적하지 못한 풀럼의 포르투갈 초신성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에 성공했다.

 

리버풀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카르발류가 다음 여름이적이 열리는 7월 1일에 리버풀로 합류한다"고 공식 발표헀다.

 

파비오 카르발류는 2002년생의 어린나이로 포르투갈 국적을 가진 선수지만 영국에서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으며 지난 여름 이적시장 때 리버풀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레알마드리드 등과 같은 명문 클럽에서 영입 제안을 받았다. 결국 파비오 카르발류는 리버풀로의 이적이 결정되었다.

 

이번 시즌은 2부리그 풀럼에서 시즌을 보내며 36경이 10골 8도움을 기록하며 그 재능을 인정받았고, 풀럼을 1부리그인 프리미어리그로 이끄렀다. 카르발류는 중앙미드필더는 물론 2선자원인 양쪽 윙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어 다재다능한 선수이다. 

 

리버풀은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 이적료를 공개하지 않지만 기본 이적료인 500만 파운드에 추가 조항이 삽입되어 있는 것으로 예상되며 파비오 카르발류와 리버풀의 계약 기간은 5년이다.

 

피르미누와 미나미노가 리버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며 채임벌린, 나비 케이타 등의 자원들과 경쟁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동 나이대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하비 엘리엇과의 호흡도 기대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