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공부하기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1-25
반응형

요즘 취업도 어렵고 기술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자 자격증입니다.

AI나 빅데이터 산업이 뜨고 있고 일자리도 많고 무엇보다 연봉이 높아서 공부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시험은 필기 시험으로만 이루어져있어 부담이 적었어요. 또한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은 공기업에서도 우대해주는 추세이고 사기업에는 많이 선호하는 자격증이라고 해요. AI나 빅데이터 산업, 데이터 분석가를 꿈꾸시는 분들이 공부하시면 좋은 자격증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진로는 데이터 분석가, 빅데이터 전문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IT 산업 쪽으로 다양하게 진출이 가능합니다.

 

제가 산 책은  이지패스 2022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책을 사기위해 여러 책을 비교해보았는데 저한테는 이 책이 가장 잘 읽혀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민트색.

 

제가 구매한 이지패스 2022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책입니다. 20일만에 빠르게 끝낼 수 있다는 장점과 예상문제가 860문항으로 많아 공부할 때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빠르게 향상 시킬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시험은 총 3파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 데이터이해 10문제

2. 데이터 분석 기획 10문제

3. 데이터 분석 30문제

 

총 40문제의 100점입니다

 

이 시험의 합격기준은 총점 60점이상 과목별 40퍼센트 미만이 아니면 합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자격증 시험에 비해 합격이 쉬운 거 같습니다.

 

저도 이 책을 20일 동안 공부해보면서 시험을 준비해보겠습니다.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책이 이렇게 읽기 편하게 만들어져 공부하기에 더욱 수월 할 것 같아서 이 책을 샀습니다.

 

데이터 분석가, 빅데이터 전문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미래 산업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