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북 사용후기

후드이야기 발행일 : 2022-05-18
반응형

노트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제가 1년정도 사용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입니다. 제가 구입했을 때에는 200만원 초반에 구매를 하였는데 현재 99만원부터 129만원까지 가격이 많이 착해져 구입하기에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입니다. 색상은 파란색으로 선택을 하였는데 실제로 파란색을 써보니깐 튈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까지 튀지 않았고 좋았습니다.
저는 15인치 크기에 화면을 가진 삼성 갤럭시 북을 사용중인데 화면이 크니깐 확실히 영상을 시청하거나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을 때 좋았습니다.

반응형

 

 

 


 


삼성 노트북인 갤럭시 북을 구매할 때 중간에 있는 마우스도 같이 들어있어 바로 사용하기에 편리했고 블루투스도 정말 빠르게 바로 연결이 되서 무엇보다 컴맹인 제가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었어요.

화면을 보시면 깔끔하게 화질이 정말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온라인 수업을 들었을 때 그 장점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갤럭시 북은 온라인 수업 뿐 아니라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영상 시청하는데도 정말 좋았어요

삼성 갤럭시 북을 180도 뒤집는것도 가능해서 그림 작업 할 때도 편리했어요!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좋았아요! 가지고 다니시는데 큰 무리 없이 가지고 다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삼성 갤럭시 북의 키보드와 터치 패드인데요 키보드의 키감이 제가 사용해봤던 노트북들과 비교했을 때 저한테는 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터치패드 또한 민감하게 반응하여 빠르게 클릭이 가능하여 정말 좋았어요!!!

제가 이 삼성 갤럭시 북을 가장 큰 이유는 c타입 선을 3개나 꽂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갤럭시 북은 충전방식이 c타입 충전선을 이용하는거에요.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해요


삼성 갤럭시 북의 충전기입니다 충전기를 들고 다니시는데 무리 없이 들고 다니실 수 있어요
c타입 충전 방식을 사용하다 보니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했어요. 요즘 c타입 충전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아이폰 역시 c타입 충전기도 있다 보니깐 아이폰을 충전시키는데도 무리가 없었고 차에서 차량용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노트북을 180도 뒤집는것도 가능해서 그림 작업 할 때도 편리했어요!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좋았아요! 가지고 다니시는데 큰 무리 없이 가지고 다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이렇게 뒤집었을 때 넷플릭스를 보거나 유튜브를 볼 때 정말 영화관에 온 것 처럼 몰입이 확실히 잘 되더라고요!!

 

다른 노트북의 경우에는 90도가 최대지만 이 삼성 갤럭시 북 같은 경우에는 180도 회전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각도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삼성 갤럭시 북은 화질도 상당히 좋고 스피커 소리도 좋았고 무엇보다 빠른 속도가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의 장점

1. 화질이 좋다
2. 180도 회전으로 원하는 각도로 사용가능
3. 연결 속도가 빠르다
4. 휴대하기 편리하다
5. 충전 속도가 정말 빠르다
6.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이 정도의 장점들이 대표적인 장점들인 것 같아요!!

컴퓨터를 잘 쓸 줄 모르는 저도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이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1!!
반응형

댓글